수업 소개

DJ와 Electronic Music!

EDI/DJ Lab

[모집정보]

상시모집

[진행방식]

개인레슨으로 진행

최근 음악계를 뒤흔들고 있는 DJ와 Electronic Music!! 

기존의 음악은 새로운 표현방식과 함께 계속 진화하고 있습니다.
이런 끝없는 음악의 목적지에 도달하기 위해 필요한 가이드가 되어드리는 SJA EDI/DJ Lab 프로그램!!!
여러분의 전자음악의 세계로 안내해드립니다. 

과정소개
  • DJing

    DJ가 이벤트에서 분위기와 시간에 맞춰 음악을 순서에 맞게 선곡하고 섞는 행위를 말합니다.선곡을 어떻게 하느냐, 그리고 어떤 방법으로 연출하느냐에 따라 표현 방법을 달리 하여 관객들과 소통하는 행위를 배우고 체험합니다.
  • EDI

    Electronic Digital Instruments의 약자로 컴퓨터와 모바일 디바이스, 다양한 컨트롤러를 이용해 신디사이저 연주부터 그리드 컨트롤, 알고리즘을 이용한 음악 연주 등 새로운 퍼포먼스를 배우고 체험합니다.
  • Producing

    댄스 클럽과 파티,그리고 갤러리 등에서 대개 나오는 음악들은 주로 반복과 텍스쳐,공간에 대한 색채를 전달하는 용도가 강합니다. 이를 이해하고 각 작품들을 여러 가지 DAW (Ableton Live,Logic Pro X,FL Studio 등)를 통하여 만드는 것을 배웁니다.
수업내용

저희 SJA EDI/DJ Lab에서 진행되는 모든 수업은1:1 개인 레슨 기준입니다.
어느 정도 경험이 있으신 분들의 경우에는 수강생분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선생님과 조율하여 커리큘럼을 정하실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 방법

SJA EDI/DJ Lab 사무실로 직접 방문(SJA 6층) 하시거나 02-766-7779으로 전화 주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사무실 오픈 시간 월~금 오후2시~오후10시,토 오후2시~오후8시)
수강료 납부

수강료: 주1회 1시간 수업 4회차 기준 25만원 (수강생 편의에 편의에 따라 회차를 늘리거나 수업시간을 늘릴 수 있습니다.)
(ex.주1회 2시간 수업일 경우 4회차 기준 50만원)
㈜에스제이에이뮤직 · 사업자등록번호 : 114-81-69705 ·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25길6(웨스트브릿지), B2,B1,1,3,4층 · Tel. 02-766-7779 · Fax. 02-742-1068

COPYRIGHT (C) SJA. ALL RIGHTS RESERVED. login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