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클리음대

[정규/빈트랙] 학점인정 프로그램
관리자 19-04-12 19:11 1,178 hit

서울재즈아카데미는 국내 유일의 버클리음대 학점 인정 프로그램인 빈트랙1과 빈트랙2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빈트랙2는 음대를 졸업하신 분들만 해당 되며, 빈트랙1은 음대를 졸업하지 않으신 분들이 수강하시는 프로그램입니다. 

빈트랙1 또는 빈트랙2 프로그램을 마치시면 버클리 입학시 최소 53학점, 최대 59학점을 인정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버클리음대 공식 홈페이지에 소개된 서울재즈아카데미와 학점교류 안내: https://www.berklee.edu/academic-affairs/seoul-jazz-academy-to-berklee


<수많은 버클리 입시생들이 빈트랙을 선택하는 이유> 

 

1. 높은 합격률 

2013년 버클리음대 47명 응시생 중 45명이 합격을 했을 정도로 높은 합격률을 자랑합니다. 

서울재즈아카데미 재즈피아노과 강채리 졸업생과 색소폰과 이수정 졸업생은 최연소의 나이로 총장장학금을 받고 버클리에 합격했습니다. 

총장 장학금은 전세계 매년 7명의 학생들을 선발하여 학비, 기숙사, 컴퓨터까지 제공하는 버클리 최고의 장학금입니다. 

 

2. 엄청난 학비 절감 

빈트랙1은 1년 6개월 과정으로 총 1,364만원이며, 음대 졸업자 대상 빈트랙2는 6개월 과정으로 비용은 상이합니다. 

버클리에서 59학점을 취득하기 위해서 약 1억에 가까운 비용을 지불하셔야 하기때문에 빈트랙을 통해서 8천만원 이상을 절감하실 수 있습니다. 

 

3. BIN 장학금 

버클리 장학생으로 뽑힌 서울재즈아카데미 재학생 또는 졸업생 중 한 명을 매년 선정하여 $10,000 (약 1,150만원)의 장학금을 추가로 지원합니다. 

 

4. 학생관리 

버클리 오디션에 참가할 학생들을 따로 그룹지어 면담을 통한 입시 스케줄링, 원서작성 안내, 모의면접, 정보공유 및 공지사항 전달로 그 어느 학생들보다 한 발 앞서서 버클리 입시에 임할 수 있도록 학생들을 관리합니다. 

 

5. 공신력 

서울재즈아카데미는 버클리음대의 한국 오디션을 주관하며, 버클리와 학점교류가 가능하며, 현지에서 사용하는 정식 라이센스 교재로 수업을 받으실 수 있는 국내 유일의 교육기관입니다. 

 

6. 정확하고 빠른 정보력 

서울재즈아카데미는 버클리 입학사무처와 수시로 교류하며 입시에 필요한 최신 정보를 공유하며, 이를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정기적으로 설명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수의 버클리 출신의 강사님들께서 버클리 입시과정 및 버클리 학교 생활에 필요한 조언을 아끼지 않고 주십니다. 

 

7. 심리적 어드밴티지 

버클리 한국 오디션은 서울재즈아카데미에서 진행됩니다. 

낯설기만한 오디션장이 아닌, 자신이 평소 연습하고 공연을 하던 곳에서 오디션을 보게 됩니다. 

서울재즈아카데미 학생들은 굉장한 심리적 어드밴티지를 얻고 자신감 넘치는 오디션을 치를 수 있습니다. 

 

8. 안정적인 정착 

버클리에 입학 후 서울재즈아카데미에서 함께 동문수학하던 선후배, 동기들과 네트워크를 조성할 수 있어 보스턴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습니다.

 






㈜에스제이에이뮤직 · 사업자등록번호 : 114-81-69705 ·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25길6(웨스트브릿지), B2,B1,1,3,4층 · Tel. 02-766-7779 · Fax. 02-742-1068

COPYRIGHT (C) SJA. ALL RIGHTS RESERVED. login

TOP